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자주 묻는 질문 - 미트마켓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고객님께서 자주 물어 보시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미트마켓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8-08 15:47: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5

(세금)계산서는 고객정보에 등록된 이메일로 월별로 합산되어 1장씩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E-mail 정보가 올바른지 반드시 확인하시어, 사업장 운영간 불편없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외 에도 미트마켓 고객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시며, 직접 출력 가능하십니다.

혹시, 부득이한 사정(폐업,이전,변경)으로 (세금)계산서 정보를 수정해야될 경우 발행 전에 1577-9263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meatmarkets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